고객센터 CUSTOMER CENTER
이벤트
공지사항
자주묻는 질문
질문게시판
입금안내
구매후기
FAQ

전체(총8건)

  • A

    1. CJ대한통운을 통하여 배송되며,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배송시간이 특정되지는 않습니다. 배송일을 D-day로 하여 D-day로부터 2일(인도예정일이 공휴일인 경우 그 익일)이내에 배송됩니다.


    2. 노키친에서는 일부 품목의 경우 신선도 유지를 위해 택배사에 입고되는 날짜가 휴일이 되는 경우를 피해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3. 대량 주문의 경우 택배사가 아닌 냉장차량을 통해 원하는 시간 배송이 가능하며, 주문 전에 상담센터로 전화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 A

    기본 배송료 2,500원 이며, 상품결제금액 35,0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로 배송됩니다.​

  • A

    제주도와 도서산간의 경우 상품의 신선도 문제로 배송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 A

    고객님께서 주문 후 상품준비중에서 배송중으로 주문상태가 바뀌는 경우 취소, 주소지변경, 상품변경 등이 처리되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 A

    노키친에서는 장아찌 등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당일 생산된 상품을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에 주문 시간과 상품에 따라 발송일에 차이가 있으니 고객님의 이해 부탁드립니다.

     

    키친박스상품(조리식품, 가열식품)

    - 평일 오후 5시까지 주문 확인 후, 익일 오전에 들어오는 신선한 식재료로 만들어 발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반찬이나 김치류(키친박스상품 제외)

    -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의 경우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A

    노키친에서는 단체 도시락을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주문 받고 있습니다. 단체도시락이 필요하신 고객 여러분께서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메뉴와 수령방법을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량 구매의 경우에도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A

    토요일과 일요일, 설날연휴와 추석연휴를 제외하고, 매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 A

    네~~교환가능합니다.

    어느제품인지 자세히 알려주시거나

    소비자상담전화 031-542-6041로 전화하셔서

    알려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홈으로